* 해당 제품 : iFP 시리즈, N10 및 별도의 장치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한 제품

장치 드라이버를 설치 시 발생하는 "INF에 있는 서비스 설치 구역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오류는 장치 드라이버 파일을 설치(복사)하는 과정에서 드라이버를 찾지 못하였거나 올바르게 설치하지 못한 경우에 발생하게 됩니다.
 
해당 오류는 뚜렷한 해결 방법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만, 우선 아래 방법을 참조하셔서 드라이버를 설치하셔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혹 아래 방법으로도 동일하게 장치 드라이버가 설치되지 않거나 아래 방법이 어려우신 경우 Windows를 새로 설치하셔서 사용하시는 방법을 권장해 드립니다.

1. 홈페이지 → SERVICE → 다운로드에서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제품의 모델명을 클릭하시고, 소프트웨어에서 "수동 설치용 드라이버"를 다운 받으세요.

2. 다운 받으신 "수동 설치용 드라이버"의 압축을 해지하시고, 압축을 해지하신 곳에서 사용하시는 제품, Windows 버전에 맞는 폴더로 이동하세요.

3.
내 컴퓨터(탐색기) 메뉴에서 도구 → 폴더옵션 → 보기로 이동하신 다음 "숨김파일 모두 표시"를 선택하세요.

4.
앞서 "수동 설치용 드라이버"의 압축을 해지하신 폴더 내에 총 2개의 파일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2개의 파일 중 확장자가 "INF"인 파일은 윈도우 폴더(예. C:\Windows) 아래 INF 폴더(예. C:\Windows\INF)로, 확장자가 "SYS"인 파일은 윈도우 폴더 아래 System32 폴더 아래 drivers 폴더(예. C:\Windows\System32\drivers)로 복사해 주세요.    
(윈도우를 설치한 드라이브, 폴더명, 윈도우 버전에 따라 폴더 위치 및 폴더명은 다를 수 있습니다.)


6. 장치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해 보시기 바라며, 다시 설치하실 때에 "수동 설치용 드라이버" 경로를 지정하셔도 동일한 경우에는 윈도우 폴더 아래 INF 폴더를 지정하셔서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 아이리버 홈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