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 임 명 : 노 모어 히어로즈(No More Heroes)
출 시 년 : 2007년 12월 6일(JP), 2008년 1월 22일(NA), 3월 14일(EU), 2009년 7월 9일(KR)
제 작 사 : Grasshopper
디자이너 : Suda 51
장 르 : Action
음성지원 : 지원
OST여부 : 유
플랫폼 : Wii
언 어 : 음성 영어, 자막 한국어(본인 플레이 기준)
홈페이지 : NO MORE HEROES( http://www.cyberfront.co.kr/nomoreheroes/ )(2009년 9월 현재, 한글)



※ 본 사이트에 모든 이미지는 클릭시 원본으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노 모어 히어로즈 시리즈
"온 가족의 게임기", Wii 플랫폼 전용으로 출시된 "18금 성인용" 폭력 게임. 스다51(Suda 51) 로 알려진 스다 고이치(Goichi Suda) 가 총 제작을 맡고, GrasshopperManufacture 에서 개발되어졌다. 잔인하고 폭력적이며, 음담패설과 거친 표현등이 주를 이루는 작품으로 보다 보면 B급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되는 작품. 원래는 "Heroes" 라는 이름으로 개발이 되어졌었다.


< Project Heroes 라는 이름으로 공개되었던 초기 트레일러 >

Suda 51의 전작 Killer 7 과는 전혀 다른 오리지널 새로운 엔진으로 제작되어졌지만, 많은 면에서 Killer 7과유사한 점을 보이고 있다. Suda 는 Killer 7 은 정치적인 이슈에 촛점을 맞추었다면, No More Heroes 는사회적인 이슈에 좀더 촛점을 맞추었다고 이야기 한다.

No More Heroes 는 초기에 Xbox 360 으로 개발이 진행중이었으나, 야스히로 와다(Yasuhiro Wada,Executive Producer)가 Wii 의 독특한 컨트롤러에 매료되어 Suda 51 에게 제안을 하면서 Wii 로 개발하게되었다.

< Suda 51과 그의 전작 Killer 7 >

< NMH 와 많이 유사한 Killer 7 >


영화 El Topo 에서 영감을 얻어 이 게임을 제작했으며, 한 인터뷰에서는 "맨헌트 2 정도에, 아니 그보다 더 폭력적인 것을 추구했다."라고 밝힌 바가 있다.

< 영화 El Topo, NMH와 내용이 유사하다 >


2007년 3월,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주인공 트래비스 터치다운이 그의 무기 빔 카타나를 사용해 적들을반쪽내며 선혈이 낭자했던 모습이 담겨있었지만, 이후에 등장하는 트레일러에는 검은 픽셀들의 안개 형태와 코인들이 피를 대신하게되었는데, 이 삭제버전은, 일본 출시를 위한 버전었으며, 북미나 유럽지역에는 무삭제 버전을 출시하기로 방침을 세운다. 하지만,Suda 51은 유럽에도 결국 삭제 버전으로 출시하기로 결정한다.
< 일본에서 출시된 삭제 버전, 왠지 의외다.. >

Speed Grapher 의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했던 "Yusuke Kozaki" 가 No More Heroes 의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했으며, 전차남의 오프닝을 디자인했던 "Okama" 가 코스튬 디자인을, Eureka Seven 에서 일러스트를 담당했던 "Shigeto Koyama" 가 메카닉 디자인을 담당했다.

작곡가 "Masafumi Takada" 가 O.S.T 를 담당했으며, 2008년 1월 23일, 일본에서 출시되었다. 총 71트랙에 3장의 CD 담겨져 있으며, "No More Heroes Sound Tracks : Dark Side" 라는 제목으로리믹스 사운드 트랙이 2008년 3월 14일에 출시되었다.

2008년 10월 9일 일본 지바에서 열린 동경 게임쇼에서 No More Heroes 2 : Desperate Struggle이 발표되었다. Suda 51 은 No More Heroes 를 큰 프랜차이즈로 키우는 것에 관심이 있다고...

< No More Heroes : Desperate Struggle >


그런데 이 게임.....

라고 하지 않았던가???


아...물론....
라고도..... ㅡ_-)a



출처 : No More Heroes, Suda 51 Wik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