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awoo "자본주의는 힘들어 움직이지 않으면 죽으니까 김정은이 먹고살게만 해준다면 돌아가고싶어" 북조선서 온 친구의 말에 "길들여져서 그래 사람에게 필요한 건 모이가 아니야 길들여지지 않는 자유지" 했더니

kasedo '보고 싶다'는 말은 사랑이 시작되었음을 알려주는 말이다.'보고 싶다'는 말은 '사랑하고 있다'는 증거이다.'보고 싶다'는 순수한 애정의 표현이다.'보고 싶다'는 말은 사랑의 고백이다.'보고 싶다'는'사랑한다'이다.(용혜원)네,보고 싶어요. 지금.

NikkiZzang 사랑에 빠지는 7가지 단계 I meet you . I think you . I like you. I love you . I want you . I need you . I am you .

muzik_o 너무잘해주기만했던게자꾸맘에걸려 여자를잘아는친구들의말이맘에걸려 사랑하나만있으면모든게잘될거라던 내생각이너무멍청했어

kasedo 네루다선생님,큰일났어요.사랑에빠졌어요. 너무아파요. 그런건곧나아. 낫기싫어요! 계속 빠져있을래요.-일 포스티노中

JeonYhoon 아픔을 나눌 수 있는 용기가 있는 사람이야말로 "지혜"로운 사람 입니다.

SantaShin 그대가 만약, 어떤 사람을 움직이고 싶다면, 정말로 그 사람을 움직이고 싶다면 그 사람에게 소중하게 여겨진다는 느낌을 갖게 하라. -데일 카네기

sansanamu “내가 당신을 좋아하고 있음을 원초적으로 보여주는것이“당신을 웃기고싶다”라는거죠 싫어하는 사람을 웃기고 싶은경우는 어디에도 없거든요.어떤 썰렁한 농담도 가치가있다는건, 내가 당신을 좋아하고 있다는것을 표현하기때문입니다“(김제동.아침신문‘직설'에서)

wha_wha_ 누군가에게 무언가를 주는 것도 타이밍이 필요하다. 멈칫거리면 늦는다. 생각하고 주저하는 시간은 짧지만 후회는 길었다. // 1만 시간 동안의 남미

HAM84lee 사랑 받지 못해 외로운 게 아냐. 사랑 하지 않아 외로운거지. 날 사랑하지 않는 널 사랑할 수 없으니까, 맘에들지 않으니까 외로운거지. 내 맘대로 안된다고 화 내는게 무슨 사랑이야? 고집이지. -법륜스님-

sojubeer 차가 없어 당신을 멀리 데려다 줄수 없어 미안합니다.돈이 없어 당신께 명품백을 사 줄 수 없어 미안합니다.말주변이 없어 당신을 늘 즐겁게 해주지 못해 미안합니다. 하지만 사랑이 모잘라 당신을 사랑할수 없는 사람은 아니라 다행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