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verskykim 대한민국 직장인의 몰입도는 6%(세계 평균은 26%)! 역량을 키워주는 사회가 아니기 때문이다. 기필코 열린사회가 미래를 창출한다! - 책사모 북포럼 전하진 대표님, 경희대편

riverskykim
자신의 현실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일 자신감이 필요하다. - 법정스님의 무소유가 생각나는 말씀입니다! ;; 책사모 북포럼 전하진(@hajinJ) 대표님, 경희대편

bonlivre
부드럽게 말하라. 아주 사소한 말이라도 마음에 닿으면 깊은 곳에 머물게 된다. 부드러운 한마디가 낳는 선함과 기쁨은 아마 영원할지도 모른다. -랑포드

postcs 침묵하는 법을 배워라. 말 없이 사랑하여라. 꾸지람을 듣더라도 변명하지 말고 마음 상하는 이야기에도 말대꾸하지 말고 말 없이 사랑하는 법을 배워라. -좋은 글에서-

jw3252
꽃 - 김춘수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기 전에는 그는 다만 하나의 몸짓에 지나지 않았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었을 때 그는 나에게로 와서 꽃이 되었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준 것처럼 나의 이 빛깔과 향기에 알맞는 누가 나의 이름을 불러다오. 그에게로 가서 나도 그의 꽃이 되고 싶다. 우리들은 모두 무엇이 되고 싶다. 너는 나에게 나는 너에게 잊혀지지 않는 하나의 의미가 되고 싶다.

jhsung2001 상대가 날 사랑하지 않은 것은 결국 내 책임이다. 그러니 상대에게 "왜 날 사랑하지 않아?"라고 물을 것이 아니라, 내가 사랑스러워져야만 한다. 사랑할만한 사람이 되자. 향기로 나비로 부를 수 있는 꽃.

mingky_Kim
가장 좋은건 후회 할 일을 하지 않는 것이고, 두번째로 좋은건 후회 할 일을 한 후에 빨리 잊는 것이다. 마음에 너무 오래 담아두지 말아라. - 유희열의 라디오천국에 나왔던..

so_picky
 
요새 회사 생활이 힘드시죠? 정상적인 삶입니다.

min8863
눈을 감고 그려보아요~ 하지만 또렷하지가 않네요~ 자꾸자꾸 잊혀져 가는 모습에 마음은 한 없이 초초해 집니다. 이젠 내 손을 잡아보세요. 더 이상 놓치는 일 없늘거에요

donnkee
사랑해라 시간이 없다

outis0070 '자신감이 생기면 시작하겠다'고 하는 사람은영원히 시작하지 못한다.왜냐면 불안한 채로 시작하여,끝냈을 때 생기는 것이 자신감이기 때문이다 - 기시 히데미츠 -

jw3252
사랑은 자유를 배신하고 법치주의를 배신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배신하고 지속되기를 거부함으로써 사랑 자체를 배신한다 사랑은 나 스스로 만든 환상을 깨트려 나 자신까지도 배신한다 사랑에서 환상을 깨는...

namock
강호에서 믿지 말아야 할 것은 거지,노인,젊은여자라고했다.21세기에 믿지말아야할것은 유세하는 정치인,인센티브준다는 사장님,화장지운 여자쌩얼이야...

lakemoon1 심장은 뜨거워서 암에 걸리지 않는다죠. 365일 36.5도를 지키려면 열심히 운동을 해야겠고 죽도록 사랑도 해야겠네요. 오늘도 하루 종일 가슴 설레는 날이 되시길...

existhys
기 다린다.기다려야 할때가 있다.누구도 다가오지 않는 시간,기다리는것 말고는 다른 어떤일도 할 수 없을때가 있다.그런 기다림의 시간을 겪어본 사람은 알 것이다.그것은 형벌의 시간이며 동시에 축복의 시간이다.당신,지금 기다리고 있는가?-조병준-따뜻한 슬픔

HanBaDa_
 
Q: 한국의 부자들에게 한마디하자면? 워런버핏: 현재 당신이 부자라면 꼭 당신때문만은 아니라고 말하고 싶다. 내가 가난한 나라에서 태어났다면 부자가 되지 못했을 것이다. 우선 사회가 건강해져야한다. 미국사회가 날 부자로 만들었다. 그래서 많은것을기부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