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 : 본 내용은 18금에 해당되는 내용이니....아.. 19금인가??? 아무튼.... 나이 어린 것들은 보지마!!!!! 라고 해봤자 보겠지만...뭐... 어차피 모자이크 다 처리했으니..봐도... 그다지.. -0-

출처 : 캐슬배니아 던전( http://castlevania.classicgaming.gamespy.com/Features/cvporn.html )
내 멋대로 번역 : by kaijer(Young)

P.S 밑에 번역은 의역 및 이것저것 살을 많이 붙인 번역이라, 직역과는 아주, 아주 상당부문, 다르다는 것을 염두해 주시길 바랍니다. 문맥에 맞게 자연스럽게 바꾸느라, 본문에서 언급하지 않은 단어도 집어넣었고, 때론 문장의 순서도 바꾸고.. 이것 저것 조치를 많이 했습죠. 단지, 문장마다의 메인 아이디어를 놔두고, 그 위에 이것저것 살을 붙인지라, 이야기를 이해하는 데에는 문제가 없으리라 봅니다. 이상....

1) 유사한 비디오게임이나 애니메이션에 경험했던 사람들 중, 헨타이라는 이름의 포x노를 주종목으로 한 은밀한 시장이 있는 것을 아는 사람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2) 데 드 오어 얼라이브(Dead or Alive)에 등장하는 거유 소녀들이나, 파이널 판타지(Final Fantasy) 각 편마다 등장하는 히로인들을 보며 성적흥분을 경험해 보신 분들에게는 이 다양한 "재능"을 지닌 작가들에게 고마워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수많은 불법물들을 접하실수 있을 테니까요.

3) 몇몇 작가들이, 우리가 열광했던 캐릭터들을 발가벗겨 보여주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악마성 드라큘라는, 그러나 그런 식으로 거의 보기 힘든 시리즈물중에 하나입니다. 예술섹션에서, 작고 건전한 동인지를 발견할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여기 소개하는 작품들은, 필자가 찾아낸 유일한 2개의 헨타이 작품들입니다.
이 작품들은 필자를 비롯하여, 많은 이들을 당황케 만들기도 하였는데, 인터넷에 퍼져 있는 각종 법규에 의거, 필자는 포르노 관련 사진들을 이곳에 걸어놓을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필자는, 살펴본다는 것 역시, 충분히 흥미로운 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밑에 동인지들을 살펴보면 알아차리겠지만, 모자이크 처리를 했습니다.

하지만, 만약 이곳을 방문한 사람중에 자신이 정말 보수적이거나, 발가벗인 게임캐릭터가 등장하는게 본인에게 역겹다라고 생각이 드신다면, 사뿐히,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딴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길 권장합니다. 아마도 밑을 보신다면, 왜 비디오 게임 포르노가, 아주아주, 많이 많이 정말 최악의 아이디어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아무튼, 이 작품에 대해서 어떠한 질문이나, 혹은 무삭제 버전을 요청하는 짓을, 본인에게 하지 말아 주십시오. 왜냐면, 본인은 여러분에게 그것을 나눠드릴 생각이 없으니까요. 아무튼, 이제 시작합니다. 준비되셨지들요?

Castlevania Dracula X by Ozone Works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작은, 역시나, 다른 것에 비해, 순수하게 시작을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는, 정말 형편없는 사이파(Sypha)의 그림으로 넘어갑니다. 정말, 보기에 형편없어 보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리아(Maria)는 달빛에서 조용히 추억에 잠기게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녀는 누군가의 죽음을 기억합니다. 거기에는 문을 통해 함께 있는 리히터(Richter)와 아네트(Annette)를 지켜보는 마리아(Maria)가 나오는 전체 장면이 있습니다. 하지만, 매우 간단히 설명해 넘어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장면에서 보지는 못하겠지만, 큰 슬픔에 빠진 그녀는, 리히터(Richter)의 채찍을...쿨럭..에 사용하기로 결정합니다. 그리고, 그를 추억하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화면에서, 못생긴 리히터(Richter)가 나오고, 확실히, 그 앞에 벌어지는 일들이 당황스럽긴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채찍을 변태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악마성(Castlevania) 포x노가 존재할꺼라고는 생각지는 않았습니다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리아(Maria)는 그것을 즐기죠. 잘된 일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마지막 페이지로 그냥 넘어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뒷 표지는 많이, 많이 손상되었습니다.


Nise Dracula X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 다음은, 꽤나 좋은 그림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예~~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간지는 해석하기 귀찮으니, 하지만, 확실히 뭔가 불길해지고 있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허걱. 갑작스레, 이야기가 후반부가 되어버렸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점점더 이상해지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더욱...이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전히 이상... 확실히, 무슨일이 벌어질지 알수 있을겁니다. 아무리, 건전한 생각을 하려고 해도 말이죠. -0-




경  고:

당신의 건전한 정신을 위해,

이 이상 진행하지 마시길 권장합니다.

본인은 당신이 이 이상 보고 싶어하지

않을꺼라 확신을 하는 바입니다.

이것은 정말 최저, 저질이며,

당신이 이 이상 더 화면을 내린다면

당신은 남은 생애동안

당신 자신을 싫어하게 될것입니다.

다시 한번 마지막 경고를 하는 바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쌍! 제가 뭐랬습니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이제, 여러분들은 이 쓰레기 같은 만화의 나머지 부분을 올리지 못하게 한 법규에 대해 고마워 해야 할껄요. 이 이상한 장면에서, 마리아(Maria)는 그녀를 구해달라고 아카드(Alucard)를 부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불행히도, 그녀의 호출은, 아카드(Alucard)가 그순간, 바쁜 관계로 무마됩니다. 이 부분이 아마 유일하게 흥미로운 부분일지도 모르지만... 역겹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스토리는 아마도 동인지 작가가 어떻게 하면 파이널 판타지 7(Final Fantasy 7)대신 악마성 드라큘라(Akumajou Dracula)를 플레이 하게 만들까가 주내용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분이 나빠진 누군가를 위해, 마리아(Maria)가 기운을 북돋아 주게 하는것 같습니다. 또한 임의의 리사(Lisa) 사진이 여기 있군요.

여기까지 악마성 헨타이를 감상하셨다면, 이제 다시는 이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무튼, 이것은 표지의 거의 반이 그렇고 그런 것으로 채워져 있네요. 아카드(Alucard)가 꽤나 귀여워 보이는 소년으로 나오며, 이는 여인들에게 꽤나 인기가 있습니다. 이말은 즉슨, 수많은 게이 포x노 혹은 야오이가 있다는 것이겠죠. 만약 여러분이 이 쪽 계통에 관심이 많다면, 이베이에서 이러한 동인지들을 많이 발견할수 있었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물론, 저는 안쪽까지 자세히 보지는 않았습니다. 전 오직 여기 있는 이 작품들만 발견했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애 독자인 Ann 님께서 그의 작품들을 보내주셨습니다. 그는 웃으며, 중요 부분을 가려주시는 센스를 발휘해주셨죠. 하지만, 그래도, 무척 선정적이어서, 본인이 모자이크 처리를 해버렸습니다. 이것을 그냥 받아서 저장을 하셔도, 아무런 느낌이 없을꺼라 본인은 확신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무튼, 무척 죄송했습니다...(__)


1.
( Anyone who's played video games or watched anime for any semblance(n : (any/some semblance of sth) a situation that is slightly similar to another one, "After the war, life returned to a semblance of normality.") of time knows that there is quite the undermarket for hentai - which is porn. )

2.
( For those of you who ever lusted after(v : (lust after sb) to have a strong feeling of sexual desire for sb) Dead or Alive's busty gals or any number of Final Fantasy cockteases, well, thanks to various "talented" artists, you can see them in a number of illicit situations. )

3.
( Some devoted(adj : giving sb or sth a lot of love and attention, "devoted father", "She's devoted to her cats.") artists have in fact crafted works of art devoted to showing our favorite characters na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