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캐슬배니아 던전( http://castlevania.classicgaming.gamespy.com/characters/heroes.html )
내멋대로 번역 : by kaijer(Young)

P.S 이하 번역은, 필자 맘대로, 의역과 오역을 적당히 버무려 번역함. 글의 이해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은 상태에서 이것 저것 살을 붙이기도 하였음을 미리 밝힌다. 또한 여기 등장하는 작품들은 모두 북미판을 기준으로 작성된 것임을 또한 밝힌다.


Simon Belmont
1691 - Haunted Castle
1691 - Vampire Killer
1691 - Castlevania
1691 - Super Castlevania 4
1691 - Castlevania Chronicles
1698 - Castlevania 2: Simon's Quest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Simon 은 대부분의 Castlevania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이로 Transylvania의 주민들이 Dracula와 싸울수 있는 Belmont 가문의 인물을 찾으면서 그의 모험은 시작 되었다. 훗날, 그는 Dracula에 의해 저주가 걸리기도 하는데, 그가 아직 죽기 전이라, 그 저주를 풀고, Dracula와 다시한번 싸워 해치우기도 한다. 1) 아마도 가장 중요하고, 유명한, Belmont 가문의 인물인듯.  그의 유니폼은, 갈색(CV1)과 붉은(Vampire Killer, Castlevania 2) 계통이거나, 푸른(Castlevania 2) 계통이며, 어느 누구도 그의 머리 색깔을 정확히 알지 못한다. 언제는 금발이었다가, 언제는 갈색, 검은 계통이었다가, 언제는 다시 분홍 계통등, 순전히 게임마다 다르기 때문이다.


Richter Belmont
1792 - Dracula X: Rondo of Blood
1792 - Castlevania: Dracula X
1797 - Castlevania: Symphony of the Night
1944 - Castlevania: Portrait of Ruin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Richter 는 Belmont's Revenge 에서 잡혀었던, Solieyu Belmont의 손자가 아닌가 추측된다. 두편의 Dracula X의 영웅(그리고 또한 Symphony of the Night 의 적) 인 Richter는 그의 여자친구인, Annette와 그녀의 동생, Maria 를 구하기 위해 Dracula와 싸우게 된다. Symphony of the Night 에서, Richter는 갑자기 사라져버린다. 그리고 어느 누구도 그 이유에 대해서 알지 못한다. 그는 Dracula의 추종자들에게 납치당해, 그를 위해 일했던 듯 하다. Richter는 유용한 기술을 하나 가지고 있는데, 복잡하고, 혼잡한 상황을 탈출할때 사용하는 뒤돌아 공중제비가 그것이다.
Richter는 감각적인 Headband와 멋진 파란색 유니폼을 즐겨 입는다. Symphony of the Night에서, 머리를 좀 더 기르고, 꼭 과거, 18세기 전사처럼 보이게 만들었다. 또한 그는 몇가지 새로운 능력을 얻게 되는데, 대부분이, Dash, Slide Attack, Super Jump, Uppercut 등이다. Castlevania : Portrait of Ruin 에 찬조출연한다.


Trevor Belmont
1476 - Castlevania 3: Dracula's Curse
1479 - Castlevania: Curse of Darkness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Warakiya 마을이 Dracula 백작의 공격으로 위기에 처했을때, 마을 사람들은 Belmont 가문의 생존자를 찾아다녔다. 그리고, 그때 등장한 인물이 Trevor 였다. (원래 마을 사람들은 Belmont 가문의 초월적인 힘을 무서워 하여, 그들을 그곳에서 쫓아버린 적이 있었다. ) Trevor는 그의 손자 Simon 처럼 그렇게 유명하지는 않지만, 꽤, 인지도는 있는 캐릭터 이다. Simon가 비슷한 복장을 입으며, 뱀파이어와 싸우지 않을때는 망토등을 입고 다닌다. 어떠한 이유에서인지 일본에서는 Ralph 라는 이름을 사용한다.

Dracula를 격퇴한후, Trevor는 Dracula의 나머지 추종자들을 격퇴하기 위해 그 지역에 남았으며, 그는 그곳에서 유명한 악마조련사인 Hector 와 조우하게 된다. 그는 Hector를 적으로 생각하고, 여러차례 격돌하는데, 훗날, Trevor는 Hector의 목적이 자신과 같음을 알게 된다.


Christopher Belmont
1576 - Castlevania Adventure
1591 - Castlevania: Belmont's Revenge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Christopher Belmont 는 Gameboy로 출시된 두개의 Castlevania 게임에 등장한다. 하지만, 이 인물에 대해서는 많은 설명을 하고 있지는 않다, 다만 Dracula가 재차 부활했을때, 그를 쓰러뜨린 가문의 또다른 한명이라는 것만큼은 사실로 전하고 있다. 그는 또한 Belmont's Revenge 에서 납치되었던 아들 Solieyu 를 Dracula로부터 구하기도 한다. Christopher는 Simon의 증조 할아버지로 추정되며, 몇몇 이유로 인해, Castlevania 만화책에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Sonia Belmont
1450 - Castlevania Legends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래, Sonia Belmont는 Dracula와 싸우는 최초의 Belmont 가문의 사람이었다. 2) Gameboy에 Castlevania Legends 에 등장한 그녀는 Christopher 처럼, 개량된 화염 채찍을 사용한다. Sonia 는 말 꼬랑지처럼 뒤로 묶은 금발 머리를 하고 있으며, Light Armor를 입는다. 그녀가 Trevor Belmont의 어머니인지, 누나인지는 확실하게 알려진바가 없다. 어떠한 Castlevania 전통 무기를 사용하지는 않지만, 데미지로부터 그녀를 지켜주는 Burning Mode 같은 다양한 Soul Power를 사용한다. 그러나, 그녀는 Koji Igarashi 에 의해 정리당했으며, 더이상 Castlevania 의 인물로써 취급받지 못하고 있다.


Juste Belmont
1748 - Castlevania: Harmony of Dissonance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Simon 의 손자인 Juste(발음은 Joost)는 그의 친구들인 Maxim과 Lydie를 구하러, Dracula 성으로 들어가게 된다. 다행히도, 그의 선조인 Sypha 로부터, 몇가지 마법 능력을 물려받은 그는, 그의 특수한 무기들과 마법 주문을 조합할수 있는 능력을 지녔다. 그리고, 또한 전통의 무기, 채찍도 사용한다. 그의 이름은 원래 불어에서 따왔다.


Julius Belmont
2035 - Castlevania: Aria of Sorrow
2036 - Castlevania: Dawn of Sorrow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성 을 이리저리 떠도는 Julius Belmont(자칭 J)는 원래 1999년, Dracula 성을 봉인했던 뱀파이어 헌터중 한명이다. 불행히도, 이때의 일로 그는 기억 상실증에 빠진다. 성을 이리저리 떠도는 이유가 바로, 그의 기억을 되찾고, 진정한 자신의 목적을 알수 있지 않을까 하는 희망에서이다. 게임을 한번 클리어한후, 선택할수 있는 캐릭터이며, Castlevania의 특수 무기들을 선택할수도 있다. 또한 그는 특수한 Warp 능력을 갖고 있는데, 적들을 놀래키기 위해 빠르게, 그들의 뒤로 돌아 갈수 있는 Dash 기술의 일종이다.


Leon Belmont
1094 - Castlevania: Lament of Innocence
사용자 삽입 이미지

11 세기 유럽의 귀족 기사. Leon의 약혼녀, Sara가 뱀파이어 Walter에 의해 납치당한다. 그는 무장하지 않은채로, 성으로 들어가는데, 그곳에서 성에 대해서 정통한, 노인 Rinaldo 에게서 채찍을 하나 받게 된다. 이 채찍과 마법 장갑을 이용하여, 성으로 들어가, 그의 약혼녀를 찾기 시작한다.


1.
( Probably the most prominent(adj : well-known or important, "a prominent politician.") and recognized of the Belmonts. )

2.
( Taking him on in Castlevania Legends for the Gameboy, she wields(v : to use or hold a weapon or tool) an upgradeable flame whip just like Christopher. )
: